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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HTML5광고 전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ML5광고 전략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광고가 차단됩니다.

아직도 국내 많은 기업들이

배너 형식의 플래시 광고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플래시 만의 임팩트 있는

모션효과 때문이 아닐까요?


하지만 구글 크롬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광고 형태를 고집하는 것보다는

변화에 대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웹표준>



스마트폰에서 플래시 광고가

자연스럽게 정지 처리 되고 있는 시대에

더 이상 플래시광고를 고집하는 것은 어리석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그럼 어떤 광고를 해야할까요?

구글은 이에 대한 방안으로 

HTML5를 사용하여 광고를 등록하길 추천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관리시스템 에드워즈를 사용하면

플래시광고를 HTML5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 도구를 이용해서 HTML5광고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HTML5는 웹표준 기관인 W3C에서 만들고 있는 웹언어규격입니다.

아무래도 표준화에 따른 광고전략을 펼치는 것이

광고주 입장에서 더욱 효율적이겠네요.





Henry@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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